top of page
Search

세금 환급을 위한 연장 마감 체크리스트

세금 환급을 위한 연장 마감일이 다가옴에 따라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과 체크리스트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자.


세금 신고서를 확인하는 일이 필요하다. 이미 받은 W-2, 1099 및 1098 양식을 작년 기록을 검토하고 수령하지 않은 양식이 있는지 놓치지 않게 체크리스트를 작성하여 확인해야 한다.


이 체크리스트를 사용하여 제출할 자료를 준비하도록 한다. 납세 관련 서류 정리에 도움이 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거나 작년 납세 신고서를 사용하여 신고서의 항목에 맞춰 서류와 정보가 준비될 수 있도록 정리해야 한다.


다음은 일반적인 세금 기록 목록들이다.


▲임금, 이자 소득, 배당금 및 자본 이득/손실 활동을 공개하는 양식(W-2, 1099, 1098, 1095- A)


▲가능한 소득을 공개하는 기타 양식(배심원 출석 의무, 실업 급여, IRA 보조금 및 유사 항목)


▲비즈니스 K-1 양식


▲사회 보장 관련 서류


▲주택담보대출 이자 명세서


▲등록금 납부 내역서


▲재산세 명세서


▲비즈니스, 이사, 의료 및 자선 운전(charitable driving)관련 마일리지 기록


▲의료비, 치과 진료비, 안과 진료비


▲사업비


▲암호화폐를 포함한 자산 매매 기록


▲의료보험 기록(메디케어 및 메디케이드 포함)


▲자선 관련 영수증 및 기록


▲은행 및 투자 명세서


▲신용카드 명세서


▲다른 주에게 구매한 것에 대한 세금관련 서류


▲납부해야 할 예상 납세 관련 서류


▲주택 판매 (또는 차환) 기록


▲교육비 (학자금 대출이자비용 포함)


▲사상자 및 도난 손실 문서 (연방인정 재해만 해당)


▲이사비용 (군사용 만 해당)


세금 목적으로 중요한 항목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일단 설명서를 보관해야 한다. 불필요한 문서를 저장하는 것이 나중에 공제 받을 수 있는 문서가 없어서 후회하는 것보다 낫기 때문이다.


다양한 자동 기록(오토 로그)을 정리해두는 게 바람직하다. 본인이 운전한 비즈니스 마일리지, 이사 마일리지, 의료 마일리지 및 자선 마일리지에 대한 로그가 있어야 한다. 로그를 수집하고 빠른 검토를 통해 로그가 최신 상태이고 집계되었는지 확인하는 게 필요하다.


상대방이 있는 공제 가능한 내용을 확인한다. 본인 외 다른 가족원과 부양가족을 공유하는 경우 그 다른 가족원과 신고내용이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는 1인 가족 납세자, 이혼 납세자, 노부모/조부모가 있는 납세자 및 노자녀가 있는 부모에게 해당된다. 꼼꼼하게 정리를 하면 세금 신고가 기한에 맞춰 순탄하게 진행될 수 있다.

Recent Posts

See All

2024 세금보고시기

올해 세금보고는 오는 18일부터 24일 사이에 시작될 예정이다. “매년 연방 국세청(IRS)이 세금보고를 받는 시기는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보통 1월 중순에서 2월 초순 사이인데 올해 여러 경로를 통해서 볼 때 18일부터 24일 사이가 될 것”이라면서 “금년에는 특히 이자율 상승으로 이자비용이 많이 생길 수 있으니, 납부하실 세금이 있다고 예상되면 미리 세

현금거래 보고 의무화 규정

현금 결제 애플리케이션이나 온라인 제3자 결제 플랫폼을 통해 600달러 이상 현금 거래에 대한 세금보고 의무화 조치 시행 시기가 또 다시 1년 더 연기됐다. 당초 올해 세금보고 시즌부터 시행될 예정이었지만 2차례에 걸친 연기로 시행 시기가 2년이나 지연되고 있는 데다 600달러 과세 기준 금액도 상향 조정하는 안도 거론되면서 단계적 도입 방식으로 선회하고

ERC 신청과 혜택

요즘 종업원 유지 크레딧(Employee Retention Credit, 이하 ERC)를 신청하라는 말을 자주 듣게 된다. ERC는 무엇이고 어떻게 신청할 수 있을까? ERC는 W-2 폼을 받는 종업원을 유지하는 회사에 주는 혜택으로, 고용주의 급여세를 정부가 대신 내주는 지원 프로그램이다. 2020년에는 종업원 1인당 인건비 1만달러의 50%까지, 즉 연

bottom of page